구축사례
 >  홍보센터  >  구축사례
  • 통합메시징시스템(UMS 7.0)
  • 고객사명
    숙명여자대학교 스마트 메시징 시스템
    사업명
    스마트 메시징 시스템 구축
    주요 사업내용
    문자메시지(SMS) 전송, 멀티장문메시지(LMS) 전송, 멀티이미지메시지(MMS) 전송, 카카오 알림톡, 친구톡 등
    도입효과
    스마트 메시징 시스템 도입으로 메시지 전송 서비스로 연간 지불하는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기반으로 한 숙명여자대학교의 IT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제안, 구축하였습니다.
  • 설문조사시스템(CleanUp 7.0)
  • 고객사명
    청주시청
    사업명
    청주시 시민만족 시스템 구축
    도입효과
    청렴취약분야 업무에 대한 시민의 요구사항 관리, 안내, Feed-Back등 체계적인 관리를 위한 「시민만족 시스템」을 통하여 업무처리과정에서의 불만(부조리)요인을 근절시키고, 고객 중심의 행정 서비스 전달체계를 갖추어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본질적인 해결방안 마련 추진으로 청렴도 향상에 기반이 되는 시스템 구현
  • 공감소통시스템
  • 고객사명
    제천시청
    사업명
    제천시 민원 모바일 소통시스템 구축
    주요 사업내용
    문자메시지(SMS, LMS, MMS) 수신, 답변전송, 수신된 민원 부서이첩 기능 등
    도입효과
    시민 누구나 다양한 의견을 핸드폰을 이용하여 SMS, LMS, MMS이미지로 자유롭고 편리하게 민원사항을 건의 문자로 민원에 대한 답변전송하여 양방향 소통 구현, IT를 기반을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제천시로 앞서 나가는 선진행정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