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시스템(CleanUp V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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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 만족도 극대화 및 투명한 청렴행정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솔루션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민들의 요구(needs)와 행정개선 요인을 빠르게 파악하고 고객의 소리(VOC)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확인 및 조치할 수 있는 특화된 설문조사 솔루션 입니다.
      • 시스템프로세스
      • 특징 및 장점
      • 항목 내용
        간편한 대상자 관리 현업부서의 업무특성에 맞추어 표본의 자동 연계 등록, 누락 Data에 대한 수동 등록
        : 새올행정시스템 및 e-호조(계약정보) 자동 연계 등
        조사의 신속성 민원처리일 시점에 설문 조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민원인의 의견 청취 가능
        실시간 모니터링 조사의 전 과정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부패유발에 대한 신속한 대응 가능
        다양한 설문 기능 다양한 설문 방법 : ARS, 모바일, 수동설문 기능 제공 › 다양한 설문 유형 : 단답형, 다답형, 서술형 제공
        다양한 통계분석 청렴도 분석, 추이 비교분석을 위한 다양한 청렴지수 통계자료(민원인별, 부서별, 업무별, 담당자별, 기간별 등) 제공
        맞춤형 보고서 출력
        확장성/활용도 프로젝트 별도 생성 기능 제공으로 동시에 여러 개의 설문조사 가능
        예) 감사실 : 청렴도 조사 설문, 민원봉사실 : 민원 만족도 조사 설문
        설문지 템플릿 설문지 템플릿을 이용하여 설문지의 생성, 수정 등이 용이
        다양한 해피콜 문자메시지, 장문메시지, 음성메시지를 통한 다양한 해피콜 기능을 통한 고객관리가 가능
      • 도입효과
    • 주요기능
    • 항목 내용
      표본관리 부서별, 업무별, 담당자별 청렴도조사 대상자 등록, 수정 가능
      통계관리 민원인별, 담당자별, 업무별수, 부서별 청렴지수를 계량화
      조사관리 조사관리를 통해 설정한 발송주기로 조사 가능
      설문지관리 청렴도조사 문항의 분류관리(대분류, 중분류, 평가항목 등), 가중치 적용
      해피콜 계량화된 청렴지수 측정결과를 토대로 민원인에게 해피콜 수행함으로써 만족도 극대화
      관리자 직원계정관리, 청렴부서관리, 조사업무관리, 전송결과조회, 전송예약조회 등 관리
    • 고객사